본문 바로가기

맛동여지도

부산 광안리 편안하고 아름다운 공간, 머물고싶은 카페 대니얼스 광안리본점

반응형

 

상호 : 대니얼스 광안리본점 (051-753-0421)

업종 : 카페,디저트

영업시간 : 매일 10:00-23:00

위치 : 부산 수영구 수영로554번가길 8 1층 대니얼스 광안리본점 (부산 광안역 5번 출구에서 415m)

기타 : 로스터리, 주차가능, 공연대관문의

 

 

 

 

가는 길

 

매장 내부

 

메뉴

 

부산 광안리에 있는 카페 대니얼스는 아파트 단지 사이에 숨어있어 처음 찾았을 때부터 아지트 같은 곳이다. 문을 열고 들어서면 아늑한 조명이 은은하게 공간을 감싸주고, 따뜻한 색감의 목조 테이블과 의자가 차분한 분위기를 만들어주어, 입장하자마자 분위기가 바뀐다. 곳곳에 놓인 초록 식물들이 생기를 더해줘서 마치 작은 정원 속에 앉아 있는 듯한 기분이 들어 오래머물고싶어진다.

케일바나나요거트복숭아요거트스무디 두 잔을 주문했는데, 두 잔 모두 신선한 과일의 맛이 느껴지고, 상큼하고 깔끔해서 정말 만족스러웠다. 케일바나나요거트는 바나나의 달콤함이 케일의 은은한 풋향과 조화를 이뤄, 건강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장점. 그리고 심지어 식사대용까지 가능하며, 복숭아요거트스무디는 잘 익은 복숭아 콩포트의 향긋하고 상큼한 맛이 요거트의 부드러움과 어우러져 한 모금마다 기분이 산뜻해지는 맛이었다.

분위기가 워낙 좋아서 단순히 커피나 음료를 즐기는 공간을 넘어, 소규모 공연이나 대관 행사도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조용히 혼자 시간을 보내기에도, 친구들과 수다를 떨기에도, 특별한 날 작은 모임을 가지기에도 완벽한 공간으로, 광안리에서 여유롭고 감성적인 카페를 찾는다면 대니얼스를 꼭 추천!

 

 

화려하고 넓은 광안리 해수욕장 한블럭 뒤 분위기 좋고 아늑한 카페

정말 또 가고싶은 곳, 카페 대니얼스 광안리본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