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동여지도

고기맛 최고! 여의도 회식 일등 샛강역 여의화로 직영점

반응형
상호 : 여의화로 직영점 (02-783-3999)
업종 : 육류,고기요리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위치 :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1길 11 지하1층 106호~111호 (샛강역 1번 출구에서 210m)
기타 : 단체 이용 가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주차가능(유료)

 

 


 

 

 

 

여의화로는 여의화로 직영점, 여의화로 두 군데가 있는데 오늘 가는곳은 대우메이슨 오피스텔 지하의 여의화로 직영점 이다.

입구부터 깔끔 + 화려한 이곳! 고기도 맛있다고 소문이 나 있다.

 

매장 내부

 

 

4~6인 테이블을 포함하여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고 게다가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참 좋다.

가족끼리 식사하는 테이블도 많았고, 단체회식에도 참 적합한 것 같다.

 

 

기본 반찬

 

 

 

맛있게 나온 기본 반찬들과 삼겹살을 함께 먹을 수 있는 소금, 쌈장, 와사비, 멜젓이 준비되어있다.

반찬들도 모두 정성이 들어가 있어 깔끔하고 퀄리티가 좋다.

 

특히 고사리와 고추지 정말 너무 맛있다! 고추지는 와사비와 견줄 정도로 항상 삼겹살에 올려 먹었다.

 

 

메뉴

 

 

 

 

 

 

고추는 구우면 매운맛이 없어진다.

여의화로는 사장님이 고기를 구워주시는데, 고추 먼저 올려놨더니 ‘먼저 구우셨네요?’ 라고 해서 약간의 뿌듯함을 느낀다.

 

 

육즙팡팡 삼겹살, 퍽퍽함 zero 목살

 

 

 

먼저 주문한 삼겹살과 목살! 소금이 뿌려져 나왔는데 퀄리티가 진짜 좋다.

 

마치 생으로 먹고싶을 정도로 지방과 살코기부분이 최적의 조화로움을 이룬다. 선도 좋고 냉동하지 않은 신선한 고기가 올라오자마자 바로 불판으로 입장. 빨간 숯에서 치직~ 하면서 처음부터 익는 소리가 좋다.

 

 

폭탄계란찜

 

 

 

 

 

 

여의화로의 삼겹살 목살 굽는 팁!

사장님께서 구워주시는 방법은 큰 덩어리를 먼저 구워 육즙을 가둔 뒤, 그다음에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서 자른 면을 한번 더 구워주는 방법이다.

 

앞 뒤 노릇노릇 마이야르 반응 오게 잘 익은 삼겹살 위로 미나리를 확 덮어서 미나리향이 삼겹살에 스며들게 하기!

여의화로만의 킥 이다.

 

 

 

 

소금과 와사비 콕 찍어서 한 입! 메뉴 이름 대로 육즙이 팡팡 터져나오는 이 삼겹살의 맛! 진짜 한 점 소중하다.

목살도 퍽퍽함이 전혀 없어 거부감이 없다. 소금 뿐만 아닌 달달함까지 포함된 쌈장과도 너무나 잘 어울리는 삼겹살과 목살!

 

 

 

 

처음보다 더 맛있게 구워졌다.

삼겹살 겉면이 노릇노릇 하면서도 입에 넣는 순간 육즙이 팡~터지면서 육향과 함께 부드러움이 몰려와서, 이렇게 무한으로 들어가는 것은 처음이다.

 

 

지하 1층에 있음에도 자연속에 있는것 같은 깔끔하고 멋진 인테리어와 공간 분리, 그리고 다양한 좌석으로 가족,연인,단체 모두 만족할만한 분위기!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주셔서 육즙이 살아있는 최상의 암돼지 삼겹살과 퍽퍽함이라고는 전혀 느껴볼 수 없는 마블링이 포함된 목살을 맛보자.

 

 

"멋진 자연속에서 맛보는 최상급 삼겹살, 목살! 여의도 샛강역에서 발견한 감동맛집 여의화로 직영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