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동여지도

후쿠오카 블라썸 하카타 맛집 추천 이쿠라 하카타점 함박 오므라이스 후기

반응형
상호 : 이쿠라 하카타점 いくら博多店 はんばーぐとおむらいすのお店 (+81922609959)
업종 : 서양음식전문점
영업시간 : 매일 11:30-20:30 (브레이크타임 14:30-17:00)
위치 : 일본 〒812-0011 Fukuoka, Hakata Ward, Hakata Ekimae, 2 Chome−8−12 ザ・ブラッサム博多ビル 204区画
Google Map 33.5901038993128, 130.41417754144078
기타 : 현금, 카드 가능

 

 

 


 

 

매장 입구 (대기줄)

 

 

 

 

내부에서 식사하는 사람도 많고, 추운 야외에서 대기중인 사람도 20명 이상이었지만 이쿠라 에서 함박스테이크 오므라이스를 먹기로 한다.

 

이쿠라 오므라이스 함박스테이크 매장은 세 곳이 있는 듯 하다. 연말 영업시간에 강아지 발자국 도장이 찍혀있다.

그리고 친절하게 한글로도 써있는 알림.

 

결제는 현금, Paypay, 카드도 가능하다. (예전에는 현금만 되었다고 함)

1인 1주문은 국룰!

요리는 주문을 받고 시작하기 때문에 서빙받는데 20분정도 소요되는점을 참고하면 된다.

 

 

 

매장 내부

 

대기줄에서 입장이 임박했을 때, 종업원이 나와서 주문을 미리 받아갔다.

매장에 들어서자 따뜻한 기운과 함께 사람들이 맛있게 먹는 모습으로 힘이 나기 시작한다.

 

 

창가쪽으로 2~4석 테이블이 여러 좌석이 있고, 가운데에 바 형 테이블이 5각형으로 위치해 있는 재미있는 구조!

오믈렛, 오므라이스를 만드는 철판 바로 앞에도 좌석이 있으나, 자리는 랜덤배정이다.

호텔 건물 내부에 있는 식당이라 그런지, 왠지 관리도 조금 더 잘 되고 깔끔한 느낌이다.

 

메뉴

 

오무버그, 햄버그오므라이스, 오므라이스, 햄버그, 스프와 샐러드 이렇게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고르는데 어려움이 없다.

소스는 데미그라스, 명란크림, 카레, 칠리 중 선택이 가능하다.

 

걱정했던 가격대와는 달리, 친숙한(?) 약 만 원 대의 가격. 양도 꽤나 많으니 성인 남자분들도 걱정하지 말고 입장하자.

 

햄버그 오므라이스 + 블랙커리소스

 

 

 

 

 

퍽퍽하지 않고 두툼한 함박스테이크가 보들보들한 오므라이스 이불을 덮고 입 안으로 들어온다.

함박스테이크는 다진 고기의 조화가 잘 이루어졌는지, 퍽퍽함 없이 적당한 기름기와 육즙으로 부드러움을 선사해준다.

 

밥도 많고 소스도 블랙커리 소스를 고르길 잘 했다. 아주 미약하게나마 느껴지는 후추의 매콤함과 색은 검정색 계열이지만 카레 맛이 적절히 어우러져서 거부감 없이 계속 숟가락을 재게 만든다. 

 

 
 

"하카타역 깔끔하게 오므라이스와 함박스테이크로 배부르게 먹고싶다면 이쿠라 하카타점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