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동여지도

마곡 회식 추천 갓성비 1만원대 중식 코스요리 티엔하오

반응형
상호 : 티엔하오 (0507-1487-7272)
업종 : 중식당
영업시간 : 매일 11:00-21:3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위치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91 2층 206호 (발산역 2번 출구에서 175m)
기타 : 단체 이용 가능, 포장, 예약, 유아의자, 간편결제, 주차(1시간 무료)

 

 


 

 

 

 

 

 

대만 국립 요리학교 수료하고 화교 조리사협회 부회장을 역임하신 오너쉐프 지홍덕 사부님의 매장인 티앤하오.

 

매장 내부

 

깔끔하면서도 다양한 인원이 식사 할 수 있는 티엔하오 매장 내부 홀. 이미 예약손님이 많은지 테이블 세팅이 거의 다 되어있다.

 

 

 

완벽하게 공간 분리가 되어있지는 않지만, 벽과 칸막이로 룸 공간도 확보가 가능했다.

 

메뉴

 

티와 엔 코스는 1만5천원, 그리고 2만원대로 메뉴도 칠리중새우, 등심탕수육, 소고기 고추잡채, 식사에 후식까지 가성비가 좋다.

양장피, 동파육, 팔보채 등 일품요리와 면, 밥 등 식사메뉴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심지어 가격도 합리적!

자약시리즈, 제갈량주, 국수주 등 다양한 백주 와 소주, 맥주, 하이볼 등도 준비되어 있다.

 

B코스 (35,000/1인, 2인이상)

완도 매생이 굴스프

 

멘보샤

 

 

 

팔보채

 

 
 

동파육, 고추잡채 꽃빵

 

 
 

 

 
 

식사 짜장면

 
 

 

디저트

 
 

 

완도 매생이 굴스프

굴과 홍합이 들어있고 매생이의 깊은 맛이 몸 속을 녹여주면서 맛있는 음식코스 요리의 시작을 알려준다.

전혀 비리지 않고 부담감없이 호로록 넘어가서 가족 모두가 너무 맛있게 먹으며 시작!

 

멘보샤는 통새우와 함께 갈린 새우가 빵 사이에 들어가서 너무나 맛있게 튀겨졌다.

티엔하오 멘보샤의 특징은 맛 뿐만 아니고 소스에도 있는데, 이 망고소스가 아주 킥이다.

 

팔보채와 해물 샐러드

팔보채는 마른 해삼·새우·목이버섯·표고버섯·닭고기·죽순·파·완두콩 등 여덟 가지 재료로 만들어서 팔보채라고 한다.

재료 하나하나의 향이 살아있고 녹진한 소스와 조화로운 이 맛. 과하지 않은 소스가 재료 본연의 맛을 잘 살려낸 티엔하오의 포인트.

 

보들보들 동파육과 고추잡채 꽃빵이 함께 나왔다.

동파육은 정말 잡기 어려울정도로 부드럽게 잘 익혀져서 파스스 흩어지는 고기와, 고기 겉과 속에 소스가 잘 배어들어서 무한히 먹을 수 있는 부드러움이 매력적이다.

고추잡채도 소주 안주로 참 괜찮은 메뉴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잘 말린 꽃빵은 한번에 다 먹는것이 아니고 잘 펴서 고추잡채를 쌈싸먹듯이 한바퀴 감아 먹으면 참 좋다.

신선한 야채 및 고기의 맛이 빵과 참 잘어울리는 하나의 세트요리인 고추잡채가 너무 맛있다.

식사 메뉴는 볶음밥, 짜장면, 짬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 짜장면을 선택했고, 깔끔하게 마무리 디저트 아이스크림까지 먹고 중식 B코스로 티엔하오의 정수를 느껴보았다.

가족식사, 기념일, 회식 등 다양한 목적으로 방문해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 발산 마곡 티엔하오 추천한다.

 


"마곡 발산 갓성비 중식 코스요리 맛집 추천! 가격 뿐만 아니고 맛까지 모두 사로잡은 그곳! 회식 강추 티엔하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