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동여지도

후쿠오카 유후인 료칸 가기 전 세븐일레븐 추천템 (가격표 보는 꿀팁)

반응형
상호 : 세븐일레븐 유후인 카와카미점 (セブン-イレブン 湯布院川上店) (+81977852505)
업종 : 편의점
영업시간 : 매일 24시간 영업
위치 : 3736-1 Yufuincho Kawakami, Yufu, Oita 879-5102 일본
(Google 좌표 33.26364907476837, 131.35584899071114)
기타 : 주차 가능

 

 


 

 

 

후쿠오카 유후인의 료칸은 숙소여서 휴식 이외에는 별다른 간식거리 등이 없다고 들어서 세븐일레븐에 들러 먹을것을 사 가는것은 필수 코스 이다.

 

특히나 일본은 편의점의 나라. 편의점에 먹을거리는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정말 다양하니 꼭 들러보자.

 

 

 

 

빵, 피자, 고로케, 가라아게 등 다양한 즉석요리들을 판매하고 있었다.

다양한 어묵과 삶은 달걀이 따끈따끈 눈길을 끈다.

 

정말 급하게 온다면 돈만 가지고 오면 될 정도로 일본의 편의점은 상품의 종류가 정말 다양하다.

 

 

 

 

일본에서 물건 구매 시 참고로 알아두어야 할 점은,

표기된 제품의 가격은 세금이 부과되기 전 가격이고 계산되는 가격은 세금이 부과된 뒤의 괄호 안의 가격으로 계산되니, 계산할 때 차이점에 유의하자.

 

 

필수추천 1 _ 푸딩

 

푸딩을 구매하면 작은 숟가락을 푸딩 윗면에 테이프와 함께 붙여주는 것이 참 귀엽다.

푸딩은 진짜 혀로만 먹어도 넘어갈정도로 부드러우면서도 은은하게 달달해서 언제든지 먹고싶은, 편의점에 보일때마다 구매하고싶은 아이템이었다.

 

필수추천 2 _ 일본 버전 초코송이 (타케노코노 사토, 죽순마을)

 

 

죽순마을! 이름도 참 귀엽다.

무심결에 집었는데, 한국 초코송이보다 초코의 진함의 강도가 훨씬 진하다. 진한 초코맛이 너무나 맛있어서 봉지 뜯자마자 다 털어넣어버렸다.

 

역시나 추천.

 

필수추천 3 _ 당고

 

 

유명한 디저트인 당고. 떡 식감의 꼬치에 유자? 조청? 베이스의 부드러운 달달한 맛이 추가되어 있다.

어쩌면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지만, 새로운 것을 먹어본다는 느낌. 그리고 일본의 대표 전통 디저트를 먹어본다는 느낌으로 추천!

 

필수추천 4 _ 캔맥주

 

 

 

일본의 맥주는 말해뭐해, 무조건이다.

종류별로 다 구매하자. 산토리 복숭아맛 맥주와 레몬당 이라는 맥주와 사와 종류도 있으니 맛도 다양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다양할 수록 좋은 해외맥주의 체험. 아사히, 기린, 산토리, 삿포로 모든 캔맥주를 온천을 즐기며 당일에 다 먹어버린다.

(생맥주도 아닌 캔맥주 먹으면서 무슨 호들갑이냐 싶겠지만, 탄산과 맛의 차이는 확연히 느껴진다.)

 

탄산이 빵빵한 한국맥주와는 다른 맥주마다 맛과 향이 느껴지는 일본 캔맥주를 구매해보기를 추천한다.

 

 

 

 

 

 

세븐일레븐 유후인 카와카미점 · 3736-1 Yufuincho Kawakami, Yufu, Oita 879-5102 일본

★★★★☆ · 편의점

www.google.com

 

반응형